주인님아, 왜 이러시옵니까?

반응형

 

 

 

새벽에 일어나 공부하는 남편.

항상 눈도 못 뜨고 노트북을 세팅하는데, 갑자기

"ㅎㅎㅎ 자기야, 자기야! ㅎㅎㅎㅎㅎㅎㅎ"

놀라 쳐다보니, 이러고 있습디다~~

 

마우스를 움직여도 포인트가 안 움직여 보니 자기 손이 이러고 있다며 …. (손에 쥐고 있는 것은 노트북 전원어뎁터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어제 마신 술 때문인 건 아니지? 순전히 잠 때문인 거지?

 

(그 당시엔 너무 웃겨서 못 찍고 나중에 아들 손을 모델 삼아 '재연'했슴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