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집 항아리에서 발견한 골동품 세수 비누

반응형

엄마집 항아리에서 발견한 골동품 세수비누

 

엄마집 거실 장식용 항아리에서 오래된 세수 비누를 발견했어요.

 

이걸 써? 말어? ㅎㅎ

 

문득 시간과 세월이 진지하게 느겨지는...

 

 

 

세월
      신경림


흙 속을 헤엄치는
꿈을 꾸다가
자갈밭에 동댕이쳐지는
꿈을 꾸다가...


지하실 바닥 긁는
사슬소리를 듣다가
무덤 속 깊은 곳의
통곡소리를 듣다가...


창문에 어른대는
하얀 달을 보다가
하늘을 훨훨 나는
꿈을 꾸다가...

 

 

지금도 이런 이름의 세수 비누가 있나요?

 

진품명품

 

 

뜬금 없이 알프스 소녀 하이디가 떠오른다는.. ㅋ

 

 

소비자 가격이 500원도 안되네요.

 

얼핏 알기로 지금 제일 저렴한 비누가 1000원 안팍인것 같은데.

 

 

옛날 7,80년대 잡지속에 있던 언니들이 생각나는.

 

와~ 이 비누는 공장도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옛날 세수 비누

 

 

이 비누들을 항아리에 넣을때는 울 아부지도 계셨겠구나.........

 

옛날 비누

 

고무장갑 돌려막기, 용도에 맞게 오래 쓰는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