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본다는 오드아이 길냥이, 드디어 나도 발견

반응형

남들 다 본다는  오드아이 길냥이, 드디어 나도 발견


알고 보니 흔한 오드아이 길고양이


그래도 실물로 처음 본 저는 마냥 신기하고 예쁘네요.


털도 유난히 하얗고 깨끗해서 길고양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고 사람에 대한 낯가림도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고양이가 저를 경계 한다기 보다 관심 자체가 없어 보였던... ㅎ



주택가 골목을 지나다가 우연히 보게 된 담장위 하얀 고양이.


오드아이 고양이


발견하는 순간 눈이 딱 마주쳤어요.


하이~ 안녕~ *^^*



'뭘 보냐옹~~'


어머, 너 눈이 특별하구나.


고양이


왜 말도 안하고 몰래 찍는냐는 듯 잠시 째려 보더니 소리없이 튀었어요. ㅎㅎ


나중에 사진을 확인하니 눈동자가 뚜렷이 나오지 않아 섭섭했는데


오드아이 길냥이


며칠 후에 근처에서 또 만났어요.


'아이고 고사장~ 반갑구만 반가워요!'


이번엔 눈 앞에 똭~


잠시나마 얘가 가만히 있었던건 혹시 내 손에 들려 있던 동태 담긴 봉지 때문인지도...


오드아이 길고양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양이보다는 강아지를 더 좋아하지만, 예쁘네요. ^^


오드아이 고양이


그정도 쳐다봐 줬으니 됐다는 듯 휙 고개를 돌려 버리는...




1g의 미련도 없이 떠나 버린...



떠 먹는 떡 피자, 남은 떡국떡 활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