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맛 돌게 하는 수저 광내는 방법

반응형

밥맛 나게 해주는 숟가락 젓가락 광내는법

 

수저를 오래 사용하다보니 윤기가 많이 사라졌어요.

그렇다고 새로 사는 건 아닌것 같고...

 

전기포트 소독하는 방법을 응용해서 닦아 봤습니다.

새것처럼 번쩍번쩍 윤이 나지는 않아도 어느 정도 깨끗해진것 같아 기분이 개운해요.

 

준비물;   구연산, 식초

 

소독 할 것들을 주욱 모았어요.

탁해 보여요...

 

 

구연산과 식초를 준비해서

 

 

넓적한 냄비에 물을 담고 구연산, 식초를 적당히 넣고 삶을 것들을 넣은 뒤 폭폭 5분 끓이고 불끈 뒤 10여분 방치했어요.

 

 

커서 안들어가는 도구들은 위치를 바꿔 가며 삶았구요.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뽀독뽀독하게 여러번 헹궈요.

 

 

깨끗해 보이는건 기분 탓인가요? ^^

소독 했다는 것 만으로도 개운하네요.

 

 

구연산 물을 그냥 버리기 아까워 다시 한번 끓여서

 

 

주방 수도꼭지와

 

 

세면대 수도꼭지에 부었다가 헹구었어요.

 

 

에어프라이어 다시마 튀각 만들기, 명절상에 빠지면 섭함

 

반응형

댓글()